자위기구 성인용품(섹스기구,부부용품)?
성인용품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때 자위기구 또는 섹스용품, 섹스기구, 부부용품으로
흔히들 말하곤 합니다. 다 성인용품이죠 ^^
섹스산업은 독일과 일본이 가장 발달되어 있는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요즘은 중국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성인용품 산업(섹스산업) 입니다.
우리나라의 성인용품(자위기구)는 어떨까요?
요즘 우리나라도 성인용품[자위기구, 섹스기구, 부부용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위기구도 아니 성인용품도 써 보셨던 분들이 지속적으로 구입을 하십니다.
많은 전문가 들도 성인용품 아니 자위기구의 사용을 추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절대로 섹스기구(성인용품, 자위기구)의 사용은 수치스럽다거나 숨길 내용이 아니예요.
감추고 숨길려고만 하면 더더욱 문제는 숨겨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일방적인 섹스가 아니라 서로의 느낌을 공유하면서
어느 한쪽만의 일방적인 관계가 지속적으로 유지가 되면 안되잖아요.
최근 몇년간 우리나라의 성인용품(자위기구)시장 규모의 크기는 미미한데 많은 분들이
성인용품점을 창업하시고 또한 쇼핑몰을 준비중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어쨌거나 섹스기구(성인용품, 자위기구)의 사용은 조금 보편화 되었다고 말할수 있는데요.
이젠 흔히 사용하는 윤활제(러브젤)과 콘돔은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유명한 성인용품(섹스기구, 자위기구, 부부용품)제품들중에 많은 분들이 한두개씩은 들어서 알고 계시고 쓰임이 어디인지는 아실 듯 합니다. 뭐 일본 동영상도 단단히 한 목 했구요.
성인용품(섹스기구, 자위기구)하면 경험하지 못하신분들 사용하시라는게 절대 아니구요.
색안경만 끼시고 보지 않으셨으면 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자위기구[성인용푸, 부부용품, 섹스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잘 못된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서로에 대해서 숨기고 감추는게 잘 못된것이죠.
관계시 상대방에게 한번 물어는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만족하냐구? 정말이냐구? ^^
만족하셨다면 더욱 좋은 거죠.
대화를 못 할꺼 없잖아요? 우리 서로 감추려고만 하지말구
서로의 대화와 생각의 공유로 시들해진 관계를 한번 되살려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성인용품[자위기구, 섹스기구, 부부용품]의 오해와 편견 그리고 색안경은 이제 버리시구요. "일방적인 관계" 이건 이젠 아니잖아요?
서로에 대한 관계가 시들해졌다면 오늘밤 한번 대화로 풀어 보시길 바랍니다.
섹스기구(자위기구, 성인용품, 부부용품)라는게 있는데 이게 과연 도움이 될까?
아니면, 다른 주제들 많죠~~~ 대화 거리가 있어서 좋구, 흥미를 일으켜서 좋구
성인용품(자위기구, 섹스기구, 부부용품) 대화의 소재로 재미 있지 않을까요?
이젠 음지가 아닌 양지로 성인용품(자위기구, 섹스기구, 부부용품) 나올때가 아닌가 싶습니다.